똥글똥글 너무 이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아기집 보고왔어요!

막생 4/4 배란일 4/21 예전부터 병원 가고 싶은거 꾹 참고 생리예정일 일주일 지난 오늘 병원 다녀왔어요! 아침에 테스트기 했는데 오늘 병원가는걸 어찌 알고 역전 했더라구요 ㅎㅎㅎ 네이버 계산기로는 막생기준 5주3일차인데 병원에서는 4주 중반쯤 되보인다며 아기를 보고 정확한 주수를 알수있다 하셨어요. 애기집은 이쁘게 잘 자리 잡았고, 위 사진에 직선처럼 보이는게 난황인데 생기고 있는 중이라며 2주뒤에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먹고싶은거 다 먹어도 되지만 임산부는 면역력이 많이 약해져있는상태라 회는 조심해줬으면 좋겠다 하셨고, 설사를 계속 한다고 말씀드리니 호르몬 변화로 설사를 할 수도 있다며 탈수할 정도로 심하지 않으면 괜찮다고 하셨어요! 애기집이 너무 똥글똥글하고 귀엽네요ㅜㅜ
댓글
2

감사해욯ㅎㅎ또 2주는 어떻게 기다릴지..🥹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