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집 이쁘게 잘 지었네요🥰 축하드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보고 왔어요♡

5주1일차에 아기집보고 왔어요~ 착상이 좀 늦었을수도 있다고, 아직 난황은 못봤고 2주뒤에 심장소리 들으러 갈 예정입니다 병원갔다가 지하철역에서 역무원님께 임신확인서 보여드리고 임산부뱃지 받았어요 덕분에 공항철도에서 편하게 앉았어요 임신확인서 받자마자 근처 지하철역에서 뱃지 받으시길 추천드려요!
댓글
2

감사해요♡ 난황도 볼수있길 바랬지만 위치 잘 잡은것만으로도 만족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