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ㅠㅠ 제가 아까 너무 불안해서 댓글을 쓰다 말았네요 .... 용종이라는게 자궁에 혹 말씀하시는거죠? 근종이요 ㅠㅠㅠ 저도 오늘 핑크냉이 나왔는데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얼떨결에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꿍척꿍척🚂

피비침이 계속 있어서 용종때문인지 아가한테 무슨일이 있는건지 일주일 내내 걱정하다 오늘 드디어 심장소리를 들었어요!!😂 계약만 해놓고 입주를 안하면 어뜨카나.... 엄청 걱정했는데 심장이 꿍척꿍척~ 3mm밖에 안되는 크기지만 초음파로도 움직이는게 보이더라구요!!!! 2주째 피비침이 있지만 아이는 강한거같아요!!!! 베동님들 걱정 조굼만 하고 아가를 믿어봐여 우리!!!!
댓글
5
유쥬님 피 어떻게

저는 용종이 있는 케이스구요, 약간 피고임도 있구요..😭
저도 아가 4mm정도라는데 심장소리도 반짝임도 넘 신기하더라구요ㅎㅎ 걱정 많으셨을텐데 아가 믿고 맘 편히 가져요 🥰

네네!! 심장뛰는걸 반짝거린다고 하는군여!!! 샛별이도 건강하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