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보고 배워갑니다. 저도 덜덜 떨면서 손질 중인데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네일트리머 괜찮나여?
가위로 다듬어 주구 있는데 계속 얼굴 상처가 하나씩 ㅜㅜㅜ 전동 네일트리머 쓰면 좀 낫나요? 괜찮은 제품 추천도 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용❤️
댓글
9
저도 궁금했었는데 덕분에 정보알아갑니당 🤣
보통 아가드와 원더파파이군여!!! 감사합니다 둘다 찾아보구 구매하께용🥰❤️
오늘 네일 트리머를 썻어요 ! 오랫만에 손싸개 벗었네요 ㅎㅎ
저도 원더파파!!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