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ㅜㅜ 아가 걱정되시겠어요 ㅜㅜ 의사쌤하고 상담 해보셔야겠네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감기몸살
이틀전에 저녁에 날씨가 좋아서 반팔원피스입고 동네 산책을했는데 그때 감기에걸린거같아요 열은 38.8이고 몸은 부서질거같아요 ㅠㅠ 목도따갑고 새벽에 직수못해서 가슴은 돌덩이같네요 병원갈건데 약이 모유에 지장줄까봐 걱정이네여ㅠㅠ 모유수유중에 감기걸리신분 계신가요...
댓글
9
아 ... 선우맘님 ㅠㅠ 댓글보고 코로나 라는거알았네요 ㅠㅠ 몸도 아프신데 애기랑 어찌생활하고 계신가요😭얼른쾌유 하시길 바랄게요 ㅠㅠ
**모유수유 중 약 처방** 엄마가 감기에 걸렸을 때 모유수유 중 복용 가능한 약: 일반적으로 타이레놀, 부루펜, 항생제, 항히스타민제처럼 아이가 아플 때 먹는 약은 수유 중인 엄마에게도 안전, 가능하면 밤에 마지막 수유를 하고 복용. 절대 안되는 약: 코가 막힐 때 먹는 코점막 충혈제(슈다페드)나 위장약(시메티딘과 같은 위염약) 등은 젖의 양을 줄이거나 비정상적으로 늘릴 수 있으므로 주의. 항우울제는 대부분 모유를 통해 전달되기 때문에 아이의 중추신경계 발달에 영향. 경구용 피임약도 모유의 성분을 변화시키고 모유량을 줄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조심. 편두통에 복용하는 에르고타민 또한 모유량을 줄임. 항암제와 방사선 관련 약물을 복용해야 한다면 모유수유를 중단. 특별한 질환을 앓고 있다면 전문의와 상의하는 것이 좋음. 초록맘님!!! 어서 쾌유 하시길 바랍니다. 혹시몰라 주의점 놓고 갑니다 🙏🙏🙏

감사해요 마더세이프에 문의해봤는데 약중에 먹으면 안되는 약 포함되어있더라구요ㅠㅠ 유축하고 버리고있어요 흐아...ㅠㅠ 너무나 힘듭니다
병원가시면 꼭 모유수유하신다고 얘기하세요! 얼른 쾌차하신길 바래요😢
모유수유 중에 코로나 걸린 적 있는데 타이레놀은 안전하다고 해서 며칠 먹었어요~ 아기한테 옮길까봐 직수 못하고 유축해서 10일간 먹였네요^^;; 유축이라도 하셔야 가슴이 풀어질텐데 몸도 아프신데 큰일이네요ㅝ

코로나라고하는데요..격리를 할수있는 상황이아닌데 아기랑 어찌 생활하셨나요..

앗 선우맘님 코로나 확진되신 건가요? ㅜㅜ 우째요.. 걱정 많이 되시겠어요ㅠㅠ 전 같은 집에 있긴 했지만 아기랑 다른 방에 있었고 친청엄마가 24시간 아기랑 같은 방에 계시면서 케어해주셨어요~ 엄마도 저도 밥 먹을 때 빼곤 방 안에서 마스크 꼭 쓰고 있었고요.. 가슴이 돌덩이가 되어서 유축한 거 아기 있는 방 앞에 시간 맞춰 두고 가면 엄마가 아기 먹이시는 생활을 10일간 했네요^^;; 물론 유축한 젖병 가져갈 때 소독제로 깨끗하게 소독해서.. 다행히 엄마랑 아기 모두 코로나 감염 안 되고 무사히 넘겼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