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낮잠은 정말 안자더라구요 ㅜㅜ 밤잠이라도 많이 자면 다행이예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9일차 아기 시간표

괜찮나요? 낮잠은 엄청나게 토끼잠이네요…
댓글
7

밤잠은 7-8시간 연달아 한번 자구 새벽 3:30분 수유 후 오전 6:30분에 딱 깨요!
우와 밤잠 너무 규칙적으로 잘자주네요❤️ 낮잠은 저희애도 토끼잠이에요 ㅋㅋ 안고있을때만 자고 쪽쪽이 물리면 땡글땡글 쳐다보고있어요🥹

완전 신생아때부터 저녁7시부터는 불다끄고 조용히시켜서 밤낮 구별시켰더니 밤엔 진짜 잘자요!

역시 ㅜㅜ 밤낮구분이 중요한거였어요 🥲
훌룽한데요! 낮잠은 수면 호르몬이 안 나와서 워낙 어렵대요~ 잘 먹고 잘 싸고 잘 자고 부럽습니다 저희 아가는 4일만에 몰아서 가요

그럼 다행이네요 ㅜㅜㅎㅎ 낮잠을 너무 쪼개서 자서 걱정했거든요 담이두 푹 자길~~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