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놀잠 잘 안되는거 정상이래요~ 책에서 봤습니당 저희 아가도 맨날 먹잠돼요 ..ㅋㅋ 그래도 너무 잘자줘서 부럽습니다..제 베이비 타임은 토끼잠땜에 엉망이라 무슨 바코드 같아요 ㅋ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4일차 아기 시간표.. 먹놀잠 어렵네요ㅠㅠ

첫수와 막수만 고정하고 새벽이나 낮에는 맘대로 먹이는데용.. 먹놀잠중이 놀이 없어요ㅠㅠ 분유먹고 트림 시키고 모빌 몇분 보면 졸려해서 재우는데 .. 놀은 대체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ㅠㅠㅠ 깨어있는시간은 거즘 우느라 안자는겁니다ㅎㅎ
댓글
18
와 어떻게 잠이 저렇게 많을수가있나용 ㅠㅠ 저희 아가는 너무 안자서 큰일이에요ㅠㅠ
전 아들이 낮에 안자요.. 그래서 최선을 다해서 놀아줍니다ㅋㅋㅋ
'놀'은 수유 후 몇분만 깨어 있어도 된다는 글을 본 것 같아요 ㅎㅎㅎ '놀-잠'이 중요한게 아니라 '잠-먹'이 중요하댔어요!! 그래프 보니 잠먹을 엄청 잘하는 아가 같은데요? ㅎㅎㅎ 50일이니 아직 과도기일거에요! 그나저나 같은시간에 응가! 대단해요ㅎㅎ
오 저랑 같은고민! 천천히 생기는 아기도 있나보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