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수유 티라미수

모유수유 중인데 티라미수 케익을 먹어버렸어요... 찾아보니 커피 시럽이 들어가있가있고 티라미수는 알콜도 들어가있다던데 직수 하지말고 유축 한 번 해서 버리고 그다음부터 물리면 될까요ㅠㅠ?ㅠ

댓글

24

  1. 티라미수 만드는데 마다 다른데.. 보통 알콜 넣는 곳은 드물고 에스프에소는 들어가요 근데 우려할 정도로 과섭취하신건 아니라 너무 걱정 안하샤도 될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넵!!! 알콜이 안들어가있능거면 좋겠네요ㅠㅠㅠ 티라미수 모유수유 끝나면 맘편히 그때 맘편히 먹어야겠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2. 저도 어제 티라미수 케익 먹었어요 ㅎㅎ 제가 먹은 건 커피는 들었지만 알콜은 없던데 제대로 만든 티라미수 드셨나봐요^^;; 저도 다른 분들처럼 카페인 그냥 마셔요 그것도 매일 ㅋㅋ 커피 안 마시면 육아 못 하겠어서..ㅜㅜ

    1. subcomment icon

      들었는지 안들었는지는 모르는데 찾아보니 티라미수에 알콜도 들어있다는 글을 봐가지그요ㅠㅠㅎㅎ 저도 커피 없이 못하겠는데 어쩨저찌 참아왔는데 다들 마신다고 하니 저도 마시려구요 ㅎㅎㅎ!

  3. 한번 드셨는데!! 괜찮을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네!! 괜찮다고 해주시니 더안심이 되네요 ! 감사합니당

  4. 전 치밀유방 미세유관이라 케잌도 못먹는데 .. 일단 드신것 부럽슴다 ㅠㅠ

    1. subcomment icon

      참으려다가 디저트 좋아해서 결국 먹어버렸지 모에요 ㅎㅎㅎ먹는거 참는거 넘 힘들죠ㅠㅠㅠ 맛있는거 신경안쓰고 먹을 수 있는 날까지 화이팅해요💪🏻

  5. 전 ... 정말 술담배 빼고 다먹어요😂디카페인도 하루 두잔 먹을때도 있구요! 매운것도 먹구요 ㅎㅎ 다담주엔 결혼기념일이라 술마시고 하루 짜내 버릴생각하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술담배 빼곤 다하는 것 같네요 ㅋㅋㅋ 저도 다다음주 결혼기념일이에요~ 혹시 같은 날일런지..? ㅋㅋ

    2. subcomment icon

      저두 이제 디카페인은 마시려구요ㅠㅠ 결기만큼은 진짜 한잔 하셔야겠네요! 전 술마시고 싶지만 100일까지만 할거라 그날만을 기다리며 참고 있습니다ㅠㅠ 결기 미리 축하드려용👍

    3. subcomment icon

      ㅋㅋ헉 전 6/4인데 친정엄마가 그 전주 주말에 자유를 주시겠다해서 ㅋㅋ 땡겨서 보내려규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