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미수 만드는데 마다 다른데.. 보통 알콜 넣는 곳은 드물고 에스프에소는 들어가요 근데 우려할 정도로 과섭취하신건 아니라 너무 걱정 안하샤도 될거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수유 티라미수
모유수유 중인데 티라미수 케익을 먹어버렸어요... 찾아보니 커피 시럽이 들어가있가있고 티라미수는 알콜도 들어가있다던데 직수 하지말고 유축 한 번 해서 버리고 그다음부터 물리면 될까요ㅠㅠ?ㅠ
댓글
24

넵!!! 알콜이 안들어가있능거면 좋겠네요ㅠㅠㅠ 티라미수 모유수유 끝나면 맘편히 그때 맘편히 먹어야겠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어제 티라미수 케익 먹었어요 ㅎㅎ 제가 먹은 건 커피는 들었지만 알콜은 없던데 제대로 만든 티라미수 드셨나봐요^^;; 저도 다른 분들처럼 카페인 그냥 마셔요 그것도 매일 ㅋㅋ 커피 안 마시면 육아 못 하겠어서..ㅜㅜ

들었는지 안들었는지는 모르는데 찾아보니 티라미수에 알콜도 들어있다는 글을 봐가지그요ㅠㅠㅎㅎ 저도 커피 없이 못하겠는데 어쩨저찌 참아왔는데 다들 마신다고 하니 저도 마시려구요 ㅎㅎㅎ!
한번 드셨는데!! 괜찮을 것 같아요!!

네!! 괜찮다고 해주시니 더안심이 되네요 ! 감사합니당
전 치밀유방 미세유관이라 케잌도 못먹는데 .. 일단 드신것 부럽슴다 ㅠㅠ

참으려다가 디저트 좋아해서 결국 먹어버렸지 모에요 ㅎㅎㅎ먹는거 참는거 넘 힘들죠ㅠㅠㅠ 맛있는거 신경안쓰고 먹을 수 있는 날까지 화이팅해요💪🏻
전 ... 정말 술담배 빼고 다먹어요😂디카페인도 하루 두잔 먹을때도 있구요! 매운것도 먹구요 ㅎㅎ 다담주엔 결혼기념일이라 술마시고 하루 짜내 버릴생각하고 있어요🤣

저도 술담배 빼곤 다하는 것 같네요 ㅋㅋㅋ 저도 다다음주 결혼기념일이에요~ 혹시 같은 날일런지..? ㅋㅋ

저두 이제 디카페인은 마시려구요ㅠㅠ 결기만큼은 진짜 한잔 하셔야겠네요! 전 술마시고 싶지만 100일까지만 할거라 그날만을 기다리며 참고 있습니다ㅠㅠ 결기 미리 축하드려용👍

ㅋㅋ헉 전 6/4인데 친정엄마가 그 전주 주말에 자유를 주시겠다해서 ㅋㅋ 땡겨서 보내려규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