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직접적으로 닿지않으면 괜찮은거같아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피부관리사 계신가요
지금 임신 5주차고요. 현직 병원에서 피부관리사 일을 하고있는데요, 초음파 고주파 전류기계로 관리를 들어갑니다 계속 일을 해도 될까요
댓글
4

탈퇴한 유저
안녕 하세요 ^^ 저도 피부과에서 일하고 있는데 관리는 잘안들어가지만 가끔 지정 손님때 들어가긴하는데 고주파가 손잡이 부분이 아니라 얼굴에 닿는 부분에만 흘러서 괜찮을꺼란 생각이 드네요 ^^
라텍스 장갑끼고 하면 괜찮지 않을까요?
다니는 산부인과에 문의하시는게 가장 정확하지않을까요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