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ㅜ 저 이제 6주 4일인데 3키로 쪗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먹어도먹어도 배고파여 ㅠㅠ
지금 6주찬대여 생리전 폭풍식욕 느꼈을 때와 비슷하게 계속 먹어요 ㅠ 먹어도 금방 배고픈 느낌이구.. 안먹을수도없구 이러다 몸무게 확 늘어날까봐 걱정이예여 또르륵
댓글
11

ㅋㅋㅋ 벌써 이러니 걱정이예여 🥹
저도요!! 근데 체중이 너무 빨리 늘어서 놀라서 오늘부터 급 식단조절 들어가고 있어요ㅠㅠ 무리하진 않구 건강하게 식단 조절 해볼라구용ㅠㅠ

식단조절 ..ㅠㅠ 신랑은 그냥 먹으라는데..아휴 그냥 계속 너뮤너무 배가고파여 🥹

저두요ㅠㅠㅠㅠ 신기하죠 왤케 자주 배가 고픈지.. 근데 또 베동 글 보면 드셔도 될거 같아요 제가 워낙 임신 전부터 체격이 좋아서 신경이 쓰여서 그래요..ㅋㅋㅋㅋㅋㅋ🥹
전안먹던 던킨이땡기더라구요ㅠㅠ

아.. 던킨..갑자기 땡기네여 🍩 내일 사먹어야징
엇 저두요!!!

ㅜㅜ큰일이예혀
엌ㅋㅋ 저두ㅋㅋ 저는 임테기 두줄 본 순간부터 식욕이 갑자기 많아졌어요 😆 내가 먹는게 다 내 살로 갈꺼 알지만 먹어도 금방 꼬르륵.. 배고파여

ㅠ요즘 꼬르륵 소리도 심해졌어여 🫠오마이갓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