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하고 계세용! 부럽슴다 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시간
항상 목욕하고 우유먹고 8시에 방에 들어가서 재웠는데..8-10시간 통잠시작하면서 첫수유 시간이 왓다갓다해서 우유먹고 자는시간이 저녁 8-9시로 범위가 좀 넓어지기 시작했어요!! 시간이 좀 바뀌기 시작해서 초반에는 시간 맞추려고 깨워서 먹이고 그랬는데.. 요즘엔 그냥 자면 자는대로 일어나면 먹이고 분유를 160먹어서 3시간 30분에서 4시간 간격으로 자는 시간이나 막수시간이 너무 늦어지지 않게 조절은 해주고 있어요!! 굳이깨우지 않고 지금처럼 해주면 될지.. 자더라도 조금 깨워서 맞춰야할지.. 어떻개 하면 좋을까요?
댓글
3
지금 잘하고 계신거 같은데요??!!
몸무게 잘 늘면 굳이 깨우지마시고 아기 잘 지켜보셔요.. 3-4시간자는 저희로써는 너무 부럽네요 ㅜㅜ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