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시노 좋아요 저는 출산 전에 아기방 꾸미면서 쿠시노 설치했는데 막상 아기 오니까 분리수면 해도 제가 마음이 불편해서 새벽에도 홈캠만 보게 되고 결정적으로 태열있는 아가인데 시스템 에어컨이 아기방엔 없어서 여름 생각해서 안방으로 쿠시노 옮겼는데 일룸은 가구이동서비스가 있어서 비용 내면 기사님 와서 옮겨주시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안방에 라지킹, 슈퍼싱글 놓고 따로 자는데 좋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일룸쿠시노 도착!

리안드림콧에서 바로 데이베드로 넘어가려고 쿠시노 핫딜뜨자마자 구매했어요🫶 매트리스는 다른 브랜드거로 따로 사서 화요일에 오는데 쿠시노부터 오니 뭔가 설레네요😚 라지킹사이즈 침대만 보다가 슈퍼싱글 보니 굉장히 작다고 생각했는데 아가를 데려가보니... 매우매우 크더라고요😇 쪼꼬미...🥹🫶
댓글
24

앗 저도 그래요ㅠㅠ막상 분리수면하려니 맘이 안편하네여... 아가방에 에어컨 없긴항데 거실에 켜놓고 문 열어둘까싶기두해여...
앜!! 역시 이쁘네요 !! 좋은꿈만꾸길❤️

제발...🥹🥹🥹
지아 침대 생겨서 좋겠다😍저는 아직도 데이베드 고민중이에요..🤔 아가방 정리가 끝나지 않네요🤣🤣

저도 택배상자방이었는데... 오늘 12시에 침대온다해서 부랴부랴치웠...어요....전 벼락치기제왕🥹

그거 치우신게 대단..🥹🥹저희는 이번 주말에 셀프 도배한다고 벽지 사 놓고 남편이 절반 붙이고 허리 아프다고 드러누웠어요..🤦🏻♀️코코야 언젠가는 엄빠가 치워줄께.. 좀만 기다려죠🤣

엌ㅋㅋㅋㅋㅋㅋ 절반의 예쁨... 코코는 아직 엄마껌딱지🩷

탈퇴한 유저
꺅 저두 쿠시노 사서 기다리구 있어요 😍 저는 베이지색 포기할수 없어서 정가로 삿읍니다..ㅎㅎㅎㅎ 아기가 제발 잘 적응해줬으면 좋겟어요 ㅋㅋㅋ ㅠㅠ

앗ㅎㅎㅎ 저는 투톤보단 원톤 좋아해서 그레이로 들였습니당ㅎㅎㅎㅎ 그러게요ㅠㅠ 잘 적응해야할텐데...!!
쿠시노 핫딜은 얼마에요???

80만원대초반이요!!

오!!! 정가에 비하면 많이 싸지네요!!!

핫딜요정 키키는 정가에 살수없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