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방에서 자고있으면 그냥 평소처럼 대화하고 옆에서 자고있으면 소근대거나 조금 작게 얘기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잘때 대화소리
다들 아기잘때 대화소리 크게하시나요? 낮에는 잘때는 전화도하고 친정엄마랑 대화도 하고 하는데 저녁에는 조용히 말하고 해야할까요? 남편 목소리가 커서 소리 좀 줄여서 말하라고 하는데 그냥 평소처럼 대화해도 될까요?
댓글
22

방에서 재우는데도 깰까봐 속삭이게되네요 ㅋㅋ
첫째때는 그랬는데 🤔 지금은 그냥 평소대로 합니다. 첫째있으면 조절불가라 그냥 방에서 재우고 문닫합니다 ㅎㅎ

첫째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겟어요
방에서 재우고 있어서 거실에선 평소처럼 대화해용ㅎㅎ

저도 방에서 재우기는하는데 ㅎㅎ 그냥평소처럼 해야겠어요

아 저는 백색소음기도 켜져있어욬ㅋ큐ㅠㅠㅠ
남편의 코골이가 더 커서 평소처럼 하고있어요 ㅎㅎㅎㅎㅎ

저희남편도 코 엄청 고는데 애기는 잘자요
평소와 같이 대화해용😧😧😧

조용히 말해야할꺼같아서 은근 스트레스였는데 평소처럼 해야겟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