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유산균 입에 직접 넣어주고싶어서 티스푼으로 주는데 잘받아먹어요 젖꼭지에 떨어뜨리기 꺼려지시면 티스푼 이용해보세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변비 며칠까지 기다려야할까유..ㅠㅠ
제목그대로 저희 아기가 8일째 변을 못보고 있는데 너무 걱정되네요ㅠㅠ 모유면 보름까지 괜찮은게 맞는건지... 애간장 타서 미치겠어요ㅠㅠㅠㅠㅠ 잘놀고 소변,방귀 똑같으면 더 기다리는게 좋을까요? 저처럼 길게 변 못본 아가 있나요?
댓글
20

새로운 유산균 직구해놨어요~ 오면 다시 시도 해봐야겠네용 감사합니당
8일이면 병원 가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ㅜㅜ

응가 성공입니당!!😆
저희 아기 하루에 한번 응가하는데 최근 3일 지났는데도 못보고 끙끙 거리더라구요. 배마사지도 효과없었고,, 셋째있는 친구 추천으로 아기용 면봉 튼튼한거로 머리부분만 똥꼬에 살짝 넣어서 동글동글 몇번 돌려주니까 그사이로 응아가 살짝 삐집고 나오네요. 그러고 얼른 다시 기저귀 채우니 끙끙 거리더니 시원하게 응가했어요. 불과 몇분전 일입니다 ㅋ

안그래도 면봉으로 해줘야하나 고민하고있어요 똥꼬에 넣어야되는거였군요! 손떨려서 잘할수있을지..ㅠㅠ 지금은 밤잠주무시니 낼아침에 시도해볼게요~감사합니다
모유 10일만에 응가 눈 아기 여기요🙋🏻♀️ 접종하러 갔을때 모유라니까 그냥 괜찮다곸ㅋㅋㅋ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시더라구요 10일째 약간 묽은 녹변 눴는데 뭐 힘들게 누고 그런게 아니라 괜찮은거 같아용 오늘 보니까 저도 8일째네용 유산균 먹이는데도 그러네요 한번 눌때 기저귀 꽉 다 채워요~! 변비처럼 되직한 응가거나 콧물같거나 그렇지 않아서 그러려니해요 대신 방귀냄새는 지독합니다-!! 모유시면 조금더 기다려주세용 ☺️ 응가하면 좋은소식 부탁드려용

아 진짜요? 댓글들 보고 낼 갈려고했는데...ㅠㅠ 남편이제 집에와서 상의해보고 가던지해야겠어요 유산균을 띄엄띄엄 먹이긴해요 저번에4일만에 변눴을때도 전혀 되직하지않고 오히려 묽은편이여서 안심하고 있었거든요 그래도 한명이라도 있어서 좀 안심되긴하네요 댓글 감사해요~!!
배마사지랑 하늘자전거 해주세요? 그거 해주면 금방 하던데요 ㅠㅠ

매일하고 있어요ㅠㅠ 맨날 마사지하면서 응가언제 눌꺼야?ㅠㅠㅠ하고 독촉(?)하는중이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