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데용,,,70도면 엄청 뜨겁지않아용? 매번 그럼 70도에 타서 식혀서 먹여야하나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브레짜 사용방법
분유포트로만 분유제조 중인데 아기가 매번 울때 안아서 달래줄 수가없어서 아기 정서상 안조을까봐 걱정돼요 그래서 브레짜는 더 빠르게 분유를 타주지 않을까하고 들여놀까 생각중인데 브레짜 기능이 정확히 뭐에요? 끓여놓은 물 넣으면 설정 온도에 맞춰 분유를 섞어주는 거 뿐인가요? 전 분유를 빨리 타주고 싶은건데 필요가 잇을까요? .얼마나 빨리 타주나요? 물을 끓여서 넣으라던데 전 매일유업 앱솔루트 명작 1단계 먹이는데 국산분유는 100도 끓인물 70도로 분유타야한대서 그렇게 하거든요 근데 보니까 브레짜는 40?50도 ? 이상 넣으면 안된대는데 그럼 분유를 4~50도에서 탄다는 소리인가요? 그럼 시카균인가 그게 안죽는다는데 맞나요? 혹시 베이버릿과 브레짜중 어떤거 추천하시나요?
댓글
22

엄청뜨겁진않구 손으로 잡고 녹일수잇을정도? 넵ㅜㅜ 얼음팩으로 체온만큼 식혀서 매번먹여요ㅠㅠㅠ
저도 명작먹이는데 브레짜 잘쓰고있어요. 원래는 70도 물에 식혀서 하거나 찬물 섞으라는데 제 주변은 거의 보르르사용해서 43도 물에 맞추고 먹이는거같아요 저 브레짜로 먹이고 43도 맞춘물에 명작 먹이는데 아기 별탈 없어용 ㅎㅎ

그래요? 지금ㅇ브레짜구입하는거로 맘 기울고잇어요.. 애기가 지금 90~100먹는뎨 수유량도 늘리는데 도움되겟죠??
브레짜가 더 좋더라구요! 남들 다 쓰는데 이유가 있어요^^

그종 다 이유가잇어요 살까바요 ㅋㅋㅋ
아이엠마더먹이는데 70도에녹는다고해서 안녹을까했는데 브레짜는 분유브렌드마다 셋팅번호설정하는게있어서 식힌물넣어놓고 셋팅번호설정해놓고 분유타면 알아서잘섞여나오드라구요

아 분유브랜드마다 번호가 돼잇나요?? 솔깃하네요 갖구싶다아
저도 국산분유인데 70도가 정석이지만 다들 귀탆고 힘드니까 43도오 그냥 하시는것같아요 ㅋㅋ 저도 그냥 보르르 분유모드류 먹여용 ㅎㅎ

그렇죠ㅠ귀찮죠ㅜㅜㅜ아기도오래기다리고.. 괜찮으니까 브레짜도 온도설정이 글케 돼잇는거 아닐까요?? 70도 넘 높긴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