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62일찬데, 어제61일차에 친구들 초대했어요 ㅎㅎ 몸은 피곤한데 수다떨고 재밌어서 정신은 행복해여 ...ㅎ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집으로 손님초대 ?
베동님들 ~💛 친구나 친적분들 언제부터 집으로 초대하시나요? 아기 데리고 못나가니 친구들이 집으로 온다고 합니다. 저도 친구들 너무 보고싶은데 언제쯤부터 집으로 와도 될까요~?! 지금 울 애기 60일 입니다! 시댁식구랑 친정식구는 자주 오셔용
댓글
15
삼칠일지나서 저도 초대햇어요! 친구는 1~2명 최소로 ㅎㅎ 네다섯명 오면 쫌 뭔가 정신사납기도하고 아기도 힘들까봐 ㅋㅋㅋㅋㅋ 2개월 접종 하고 70일이후부터는 더더 사람많이만나려구요 100일이후 낯가림 온다길래 낯가림오지않게 ㅋㅋㅋ 그래야 제가 자유부인 할 수 있을꺼같아서 🤣 지금도 절친 놀러오면 친구한테 안아라하고 전샤워하러 가여 ㅋㅋ
위생만 잘지키면 괜찮을 것 같아여😀😆
저는 30일 지나서 가족분들 오셧어요!!
전 가족들도 조심스러워서 ㅎㅎ 100일은 지나야 친구들 올거 같아요! 친구들도 지금은 부담스럽고 걱정돼서 안오고싶어하더라구요 다들 100일 지나서 온다구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