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코로나는 열만내리면 끝일까요-?

화요일에 확진받규 병원에서 해열제랑 항생제 맞고 집으로왔는데 따로 약처방은 안해주셨거든요 집와서 계속 열체크하면서 지냈고 병원에서 온 이후로는 크게 열안오르고 지금까지왔는데 애기가 컨디션은 아직 회복이 아무래도 덜됐는지 더 보채고 울고그런거같아요 울때 입안을 보니 목쪽이 빨갛던데 저도 남편도 다 확진인상태인데 목이 아프고 병원에서 빨갛게 부었다그랬거든요 이번 코로나는 목으로 오나봐요 그거 생각하면 울애기는 얼마나아플까 안쓰러워죽겠네요ㅠㅠ 그래서그런지 우유도 양이좀줄었고 한번에 많이못먹고 지쳐잠들어서 지금은 수유텀 생각안하고 애기 컨디션에맞춰먹이고있습니다 애기코로나 걸렸던분들 다른거없이 그냥 열체크만 하고계신가요? ㅠㅠ

댓글

4

  1. 어서 엄빠와 아가 괜찮아지길 ㅜㅜ

  2. 저희아가는 이틀째부터 콧물.기침 있어서 약처방받아 먹였어요. 울때보면 목소리도 약간 쉬어있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코로나확진받아도 병원데려가서 약처방받는거 가능한가요?

    2. subcomment icon

      비대면진료 서비스가 있는 병원이 다행히 있어서 받을 수 있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