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궁금했어요 ㅍ.ㅍ 아기는 나왔는데 배는 아직도 많이 볼록해요 흑흑흑... 운동하려니 관절에 무리갈까봐 못 하겠고... 식단조절하자니 모유 줄어들까봐 못 하겠고 ... 살은 언제 빼나요 ㅍ0ㅍ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다이어트 어떻게 하시나요?
이제 65일차에 접어들었구요 아가는 어찌됐든 큰다고 하더라도 임신때 거의 20키로찌고 13키로 빠지고 더이상 안빠지고 정체되었네요ㅜ 슬슬 땀복입고 헬스장 다니는데 이렇게 빠질지 모르겠어요 이제 붓기도 뭐도 아닌 제 살 같아요. 다들 살 어떻게 빼시나요? 효과있으셨던것 공유 좀 해주세요ㅜ
댓글
18
저 100일 지나면 걷기부터 열심히 하려구요 ㅜㅜ
근데 진짜 처음보는 이 배는 들어가나요? ㅠㅠ 애는 나와서 커가는데 이 배는 뭐지..? 😭

앗ㅋㅋㅋㅋㅋㅋ제마음도 같습니다🥲🥲🥲🥲🥲애는 나와서 커가는데 낯선 나의 배..
다이어트...고것이 무엇이죠...? 먹는건가욧...? 🤔🤔🤔
전 다이어트한약 수요일에 옵니다😎

와 맛있겠다 벌써 침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입맛 돌아서 한약도 맛있게 먹을것 같아요😆😆😆

살이빠지니까 한약도 맛있고 한약먹을 시간만 기다려지더라고용>< 홧팅이에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