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역싀 자국 남는거였구나 ㅋㅋㅋ 5.8 정도될고같은데 2단계가 거의 15팩은 있는고같아서 ㅋㅋㅋㅋ 모른척 하고 있었는데 흑흑 업해줄때이군요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기저귀 단계
지금 5.6kg인 남아에요~ 하기스 2단계사용하고있는데 허벅지에 자국이 많이 남아요 ㅜ 2단계가 7kg까지 사용한다고 하는데 허벅지가 쪼이는것같아서 3단계로 가야하나 고민이에요 !! 하기스 세일하길래 2단계 많이 사놨는데 .. 반품해야 할까요 다들 기저귀 몇단계 쓰세요 ?? 아 그리고 옆으로 재우면 쉬가 새는데ㅜㅜ 안샤는 기저귀 있있을까요 ??
댓글
9
지금 자두가 5.6kg 남아, 낮 나비잠//밤잠용 하기스 2단계 써요~~ 허리는 댕기면 숫자 1보다도 더 앞으로 채워지는데 밑윗길이 짧아지는게 슬슬 느껴지네요. 하기스가 허벅지 자국이 잘 남는거 같아오. 그만큼 허벅지쪽 짱짱하게 잡아주는거겠죠ㅡㅡㅋ 그럼 옆으로 잘때 잘 안새야 하는데 어느부분으로 샐까요? 허리쪽에서 새는걸 수도 있을 듯 해요~
하기스는 허벅지자국이 원래 좀남는편이라 허뚱아가들은 추천안하더라고요ㅠㅠ 밤에 맥스드라이쓰면 안샜어요!

맞아요~~~ 맥드 안새요~~ 그치만 하기스는 진짜 자국 잘 생기는 것 인정 👍
하기스 기저귀 교환 가능 합니다! 기저귀 교환 서비스가 있어요! 참고 해 보세여! https://naver.me/50osUY6u 허벅지가 통통한 아기이면 팸퍼스 아르모니, 페넬로페 추천 드립니다! [2023년 3월 베동] 허벅지 자국 기저귀 고민이에요ㅜㅜ https://app.babybilly.app/pnfxqc

감사해요 !! 좋은정보네용 !! 🥰🥰
5.8키로 여아 통통허벅지라 3단계 업했어용!! 허벅지 자국은 아직두 생기는데 하기스는 어쩔수음나바여 ㅜㅜ남은 2단계는 한팩이라 안팔고 후딱 써버려얄듯요,, 이제 기저귀는 안쟁일려구욬ㅋㅋㅋㅋ

아 .. ㅋㅋㅋ 반품해야겠네요 ㅋㅋㅋ 욕심부리고 쟁였더니 ㅋㅋㅋ

ㅋㅋㅋ 특히 3에서 4로는 더 후딱 넘어간대요ㅜㅜ 3단계는 쟁이지마영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