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깨우셔도 돼요ㅋㅋㅋ66일이면 통잠잘때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자는걸깨워말어ㅠ
pm9시50분부터 자고있어요~ 다음 분유먹일 시간은 am 12시30분이구요~ 4시간텀이라ㅎ 배고파서 깨면 당연히 먹일텐데 분유먹일시간까지 안깨고 계속잔다면 어떡해야할까요?! 그냥수유텀대로 깨워서 먹여야할까요?!!아님 그냥 계속자도록 놔두고 깨면 먹여야할까요?! 늘상 이부분이 고민이예요ㅠㅠㅠ 지금66일차 아기입니당~^^
댓글
15
저도 안깨워요!ㅋㅋ 잘때 푹자라구요 ㅎㅎ
그냥 냅두고 알아서 일어나면 그때 줍니다..울어서 깨면 기저귀먼저 갈고 그러고 잠들면 땡큐고 그래도 울면 먹여요 ~
저도 고민이라 예방접종때 여쭤봤는데 안깨워도 된댔어요! 30일 지나서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배고파서 소리내거나 울때 신호올때 주고 있어요 😁😁
꿈수라도 하고 아침까지 자준다면 꿈수할거같고 아니면 깰때까지 안먹여도될거같아요!

꿈수했었는데 실패했었어요ㅜㅜ 중간에깨서그른가ㅜ이후에 잠마니못자더라구요ㅠ

오잉 ㅠㅠ 꿈수는 자면서하는거라 깼으면 꿈수아닌거가타요!! 그럼 그냥 깰때까지 안주셔도 될것같아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