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잠 하다가 먹놀잠으로 넘어간다고 해요! 이제 50일이니 슬슬 시도하셔도 될듯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9일아기 먹잠먹잠이 맞나요?
저희 아기는 먹고 자고 가끔 좀놀다가 (사실 노는건지 재워달라고 칭얼데는지는 모르겠지만)아무튼 그래요 이게맞나요?
댓글
10
저도 저번에 이 고민으로 글 썼었어요 ㅋㅋㅋㅋ 너무 잠만 잔다고 ㅠㅠㅠ
충분히 잤을때나 30여분 놀고 그 뒤에는 졸리다고 또 칭얼거려요~ 신생아때보다 지금이 더 졸려하는것 같아요 제발 밤에도 좀 자주지ㅠㅠ
저희애도 70일넘었는데 거의.먹잠이에요ㅋㅋㅋ노는 시간이 길어져버리면 밥도잘안먹더라고요
53일저희아기도 먹잠이요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