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시부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두요! 저도 스프레이 뿌려줘요! 의사쌤이 자주 해줘도 괜찮다고 하셨어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코막힘
아기가 코가 막햐서 잘때 자꾸 깨여ㅜ 식염수 두방울 넣어줘도 그때뿐이고 ㅠㅠ 노시부로는 하지말라해서 안하고 잇는데 숨쉬는게 너무 붕편해보야서 안쓰럽네여
댓글
14
컥 저는 조리원 나와 집에 와서부터 전동흡입기 (포근) 썼는데 ;;; 애기가 빼면 시원한지 편안해하더라고요
전 노시부 매일 아침마다 해주ㅏ요! 노시부 해준다니까 의사쌤이 잘하고있다고 칭찬해줬어요^^; ㅋㅋㅋ
저두 아기 코막히면 노시부 하고있어요 ㅎㅎ
저는 구냥 노시부 해요ㅋㅋㅋ병원에서도 하라고해서요... 넘 안뽑아줬더니 코좀 뽑아주라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