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먹는양이 너무 줄었어요 ㅜㅜ

조리원에서 집 왔을때는 계속 배고파해서 900-1000 까지 먹었어용! 그리고 나서 서서히 3시간 간격으로 120씩 먹으면서 700-800정도로 맞춰졌거든여~ 근데 60일 지나면서부터 너무 못먹어요 ㅜㅜ 분유 주려고 자세만 취해도 뿌앵 울거나 입에 젖병 대면 뿌앵 울어요 ㅠㅠ 한번에 50-90정도밖에 못먹어서 총량이 600이 안되네요 ㅜㅠ 정체기가 있는건가요???

댓글

18

  1. 정체기 있습니다! 마음 내려놨더니.. 평균치로 돌아오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ㅠㅠ마음을 내려놔야겠어요!!

  2. 하 ㅜ 저희도 그런데 남편이 죽자고 150먹이려고 해서 스트레스 받아요 ㅠ

    1. subcomment icon

      ㅠㅠ억지로 되나요???? 저흰 억지로 하려면 너무 울어서 못하겠어용...

  3. 저희 아가도 며칠 전에 삼사흘 안 먹더니 다시 늘더라구요. 억지로 먹이면 젖병 싫어한다고 그래서 강요는 안 하려구요

    1. subcomment icon

      아아 그러쿤요 ㅜㅜ 기다려봐야겠어요!

  4. 저희 애두 그래요.최고로 120먹고 나머지는 50.60.90 자기먹고싶은대로 먹어요.며칠전은 젖병 갖다대도 강성울음이였고 모유먹이는데 젖꼭지두 거부하구요.찾아보니 애들은 자기가 먹을만큼은 먹는데요.억지로 먹이다보면 아기도 삐진다네요ㅎㅎ뱉어내면 억지로 안먹이고 괜찮다고 놀아줬더니 요즘은 조금씩 나아지고있어요~3시간텀 100정도는 먹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억지로 먹이지말고 나아지도록 기다려줘야겠네요!! 감사합니당!

  5. 다울아이 유튭에서 봤는데요~ 아기가 50~60일전까진 생존본능땜에 자기양보다 더 먹다가 그 이후엔 살아남았다는 안도감에 양이 줄어든다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ㅜㅜ그러쿤요!!!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먹는양이 너무 줄었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