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저도 출산 후엔 건너뛰는네요 ㅋㅋ 철분은 오로 끝나고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ㅜ 나머지는 제 건강을 위해 먹고 있어여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후영양제
다들 잘 드시고 계신가요 ㅠㅠ 유산균 엽산 철분 칼슘 오메가 비타민D 다 먹는데 아기 보느라 밥도 제대로 못먹고 먹어야할 약은 많고 ㅋㅋㅋㅋ - 언제까지 챙겨먹어야할까요??? - 비오텐도 챙겨드시나여…?? ㅠㅠㅠ
댓글
9
전 일주일치 약 챙기는 필로우케이스 사서 넣어놨다 아침에 간단히 먹고 무조건 입에 털어 넣습니다 😂😂😂
저는 철분제, 오메가3 이번달에 다 먹어요.
전 모유수유라 비오텐은 안먹는데 모유 안먹이시면 먹는거 추천드려욤~! 소중한 내 털들을 위하여ㅠㅠㅠㅠ
저도 그냥 쭉 먹고 있어요 ! 까먹은날도 있지만 제몸 제가 챙기려규요! 100일까진 무조건 먹을생각이에요! 비오텐은 안먹고있어서 잘모르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