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정밀에는 애초에 입체 안해주는 병원이 반이상이여요~ 입체초음파는 외국에선 유해성논란도 있어요ㅠㅎㅎ 저는 2차정밀때나 보자할때 보려구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 입초여!!
제가 지금 다니는 병원은 입초 기계가없는데 이시기에 입초 안찍으면 나중에 후회할까여ㅠㅠ 집근처 또 병원있는데 거기서라도 찍고올까용... 아직 살색 덩어리로 나오겠지만ㅋㅋㅋㅋㅋ 그래도 궁금하네유ㅠㅠㅠ
댓글
4
제가 다니는 병원도 12주입초 안한다고 하더라구요ㅜ 아쉽긴한데 애기가 초음파보는거 별로 안좋아하는거 같아서 저는 패스했어요ㅋㅋ 초음파 볼때마다 손으로 자꾸 얼굴가려서 ㅋㅋㅋ 다른분들보면 너무 귀엽던데요ㅠㅠㅎㅎ아쉽긴해용

ㅜㅜㅜㅜㅜㅜ제가다니는 병원엔 아예 기계가없어가지구ㅜㅜㅜ
삭제된 댓글이에요

오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