넹 한달만 같이 참아봅시다!!저도 기다리는 중이에용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5일 각도법궁금합니당

안녕하세요~12주 5일 1차 기형아 검사하고왔어용~ 사진이 확실하진 않죠? 이게맞나싶기도하고요~ 한달 화이팅하게 기다려봐야겠어용💛
댓글
2

넹~~그래도 궁금한건비밀이예용!!! 밤달맘도 화이팅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