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부분이 제가 생각하는 생식기가 맞다면 딸이실거같아요.척추 각도나 생식기 부분이 평행을 이루면 딸이래요~튀어나와있는건 아들이든 딸이든 다 튀어나와있다가 들어가는거구요. 근데 이것도 정확한건 아니라 ㅎㅎ 재미로만 보셔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궁금해서 못참겠어요

기쁨이 오늘 정밀초음파랑 기형아 검사 맘편히 니프티로 끝내고왔어요 쪼~~~기 튀어나와있는 아이가 울 기쁨이 성별결정하는 아이 맞죠? . . . 제가다니는병원은 벌써 알려고 생각하지도말라는 식이라 ㅋㅋ 동영상 돌리다 겨우 캡쳐했네요^^; 궁금해서 잠이 안올거같아요 그나저나 . . . . . 이제 13주 향해 가는데 . . 입덧은 언제끝나는걸까요? ㅜㅜ
댓글
3

앗 딸같은가요? ^^*꿈도그렇고 모든게 다 딸같은데 오늘 남편이 아기 심장소리가 폭주기관차같다며 ㅋㅋㅋㅋ 딸이든 아들이든 상관은없지만 진짜 궁금하긴하네요

반전은 있긴하더라구요..ㅎㅎ 완전히 평행은 아닌거같기두하구..ㅎㅎ재미로만 보셔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