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하루에 다 맞았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개월 접종

이제 곧 2개월 접종을 맞아야하는데 , 맞아야하는 주사들이 저렇게 있더라구요! 2개월에 접어드는 5/20에 딱 맞아야하는건지, 저 주사들 모두 하루에 맞는건지? 궁금하네요! ^^
댓글
13
저는 그래서 거의 개월수 다 채우면서 맞히려구요. 제왕이라 2주 일찍 태어났는데 좀 버거울 거도 같고 1주일차도 몸무게 이런거 차이 나니깐...나름 저만의 방식으로!!!

앗 그럴수도 있겠네요! 그럼 만약 5/20부터 6/20까지 맞으면 되는 주사라면 6/20 정도에 맞추신다는 건가용?

네! 최대한 늦게 하지만 기일 내에 😃😃😃
병원마다 다른가바용 저는 일주일간격으로 따로따로 맞아서 오늘폐구균 맞고왔어용!

아 글쿤요! 선생님마다 다를수도 있겠네요! 감사합니다^^
양쪽 허벅지에 하나하나씩 맞고 로타텍 마시고왔어여 ㅎㅎ 밤에 열이 날까봐 해열제 따로 처방해달라하니 시럽으로 처방해주셨고 38도 정도까지 열 올랐는데 다행히 미온수로 몸 닦아주니 열내려서 해얄제 안먹였어요 ㅎㅎ 혹시 밤에 열나는거 대비해서 챔프나 콜대원 찝찝하시면 해열제 처방해달라고하셔용 ㅎㅎ

해열제 처방 꼭 받아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전 보건소거서 주사는 양쪽 허벅지에 맞고 로타릭스마시고 한꺼번에 다 하고 왔어요😃

앗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