쨈콩언니 뭣있쒀여!!! 인서타도 뭣있쒀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살포시 인서타 공유....🙈🙉

사진 올리는것도 댓글 다는것도 귀찮아하는 인간이라 고민했습니다만 조동보다 좋은 베동 잃고 싶지 않아 살포시 놓고갑니다🤗 결혼식땜에 급하게 만들었던 부부계정을 아가계정으로 바까버렸읍니다 ㅎㅎ 댓글은 못 달아드릴 때도 있을 것 같지만 눈팅은 항상 하고 있으니 봐주세요🫶 https://instagram.com/mal._.rang__2264?igshid=OTk0YzhjMDVlZA==
댓글
30

진천 셀럽이당...🥰 아가 계정도 팔로우 했어용☺️

언니 저는 인서타 열정은 많은데 바보라서 그런거는 몰라요. 그냥 하나만 이써여 😭😭😭
팔로우했습니다🩷

맞팔했어요!!
은율이도 팔로우했어요💕

일단 다 맞팔했는데 은율이 아이디는 무얼까여? 놀러가께용🥰
팔로우 해또요!!

귀요미 선호 맞팔했어요🥰
쨈콩맘님 내적 친밀감에 뽤로우 하고싶지만 SNS 없는 녀자..ㅠ

앗 이런 아숩 ㅠㅡㅠ 베동에서 계속 만나여...😚💛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