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런코는 감기 증상일지도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1일 노시부했더니 누런 코가 나왓어요
누런 코면 병원가야하나요? 소아과 갔다가 바이러스 옮을거같아서 닥터나우로 비대면 진료라도 봐야할지 고민이에요
댓글
13
댓글감사합니다! 결국 걱정되는맘에 닥터나우 비대면 진료 받았습니다ㅎㅎ 누런 코 사진 첨부하구요ㅎ 개월수도 이르고 코가 흐르지도 않고 해서 약 처방은 안해주시더라구요 근데 닥터나우 추천까진 못드릴거같아요 소아청소년과로 검색해서 진료접수했는데도 앞서 두군데나 퇴짜를 맞았어요 영아 진료 보는 분은 많지않으신거같아요🥲

별일 아닌거같아서 다행이네요!! 비대면 진료도 쉬운게 아니네요🥲
엇... 복순이도 하얀데 누런 그런코 나오더라구요🥲

맞아요 하얀데 누런 그런코..!!ㅎㅎㅎ이정도는 약 먹을정도는 아니라해서 다행입니다
도겸이는 항상 우유나 투명색이던데...!!! 누런코면 병원에 가보시는거 어떠실지!!!

네 결국 누런코 사진 첨부해서 비대면 진료 봤어요ㅎㅎ
누런코 많이 나오세요..?? 저희 아기 약간의 누런코는 있던데 ㅠ

저희아기도 많지않아서 약처방은 안주시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