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룬은 출산한뒤에도 꾸준히들 드시더라구요~ 건과일 걱정되시면 사과 껍질채로 하루에 반개씩 드셔보세요! 사과껍질 성분이 변비에 좋다고 해서 저도 7주차부터 먹고있는데 매일매일 시원하게 나옵니닿ㅎㅎㅎ 아침공복에 유산균 + 미지근한물 + 사과반개 효과👍👍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 푸룬 건자두
변비심해서 푸룬 건자두 좋다해서 유기농 타일러 푸룬 건자두 주문했는데 먹어도 괜찮나요?ㅠㅠ드시는 분 계세요? 지금 15주에요..
댓글
6
전 10주?쯤에 변비 세게 와서 5개먹고 하루종일 화장실 갔어요ㅠㅠㅠㅠㅠ
저도 정말 심한데.. 생각보다 좋은거 같아요 ㅎㅎ 한번도 안드셔보셨으면 추천드려요~~
저는 원래도 변비와 전쟁인데 임신 하자마자부터 너무 괴로워서 저도 저번주에 사서 먹기 시작했어요 신세계에요..ㅎㅎㅎㅎㅎㅎ 처음엔 너무 여러개 드시지 말고 효과 보시고 갯수 조절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 먹어요. 먹구나서 어디 이동하지마시고 3,4시간은 지켜보세요 ㅋㅋㅋㅋㅋ 집 화장실에서 해결하는게 최고입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