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꾸준히 하고있는데 최근에 할때 중간에 오래앉아있기힘들어서 중간에 말해서 눕고 그랬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중에 네일아트
첫째 임신때는 하나하나 조심스러워서 먹는거 꾸미는거 다 조심했는데.. 첫째 육아휴직 중에 둘째가 생겼습니다... 이제 두번째 임신이라 그런가 먹는거는 그냥 날거 말고는 땡기는거 다먹는데... 네일아트가 하고 싶어요..... 첫째때는 임신도 있고 직장도 있어서 못했는데 임신중에 네일아트 하는 분 계신가요........ㅜㅜ?
댓글
16

아.. 저도 참고해서 네일 받아야겠네요ㅜㅜ!
저는 네일리스트라.. 꾸준히 하고있어용 ㅎㅎ 막달에 수술때문에 말고는 크게 문제 없다고 해요! 대신에 오래 앉아있는게 너무 불편하면 쉬엄쉬엄 받으시고 환기 잘 되는 곳에서 받는게 좋다고 합니다!

오오! 감사합니다 !! ㅎㅎ
해도 괜찮은데 만삭때쯤엔 오래 앉아있는게 힘들기도하고 출산쯤 지워야하니 안하는게 좋아용 ! 그리고 네일아트할때 임산부라 말하면 본드나 이런건 좀 순한거 쓰시더라구용 !

오? 순한게 있군여.. 몰랐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당!

탈퇴한 유저
해도될것 같은데 나중에 후기때만 안하시면 될것 같아요 ㅋㅋㅋ

네네! 감사합니당 ㅎㅎ
저는12주찬데 임신전부터지금까지 쭉하고 있어요 막달에 아기놓기전에만 안하면된다구 해서 하구있어요 !😀

오오! 저도 하러가야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