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14주차에 입덧이 다시 심해지신 분들 없으세요?

10주 전후로 입덧 피크찍고 좀 나아지나 해서 약도 끊었는데 요즘에 다시 심해져서 하루종일 먹은거 다 토하고 그러네요ㅠ 갑자기 심해지니까 잘못되는건 아닌가 겁나기도 하고.. 비슷한 경험 가지신 분들 계실까요?

댓글

15

  1. 저도요 ㅠㅠ 그전에도 계속 입덧했는데 갑자기 더 심해졌어요. 특히 저녁에는 없었던 체덧이 생겨서 힘들고 안하던 양치덧까지 하네요. 속쓰림도 심해졌구요. 언제쯤 입덧이 사라질런지 ㅜㅜ

  2. 저요...입덧없었는데 12주 후반부터 입덧이 심해져서 요즘 너무 힘드네요 ㅠㅠ

  3. 저도 9-10주에 토덧 피크찍고 12주부터 좀 괜찮아 지는가 싶더니 한번씩 토하거나 소화안되거나 계속 울렁 거리더라구요오 의사쌤도 근데 들쑥날쑥 할거라고 그러시긴했어요 ㅎㅎ 저는 의사쌤이 입덧약은 안먹을 수 있음 참아보는게 좋다하셔서 지금은 안먹고 버티는중이네요오!! 아가가 잘 있는거겠지 하며 함께 힘내요오

  4. 14주찬데 오늘도 점심먹고 토했네요.. 전에는 낮까진 괜찮았는데 요즘은 낮에도 문제네여ㅠ

  5. 저도14주찬데 아직까지울렁거림있어요...음식먹고배부르면 토할거같고 ㅠㅠ.......엉제괜찮아질지...힘내세요 저는애기가 잘크고있다생각하몀서 위안얻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3-14주차에 입덧이 다시 심해지신 분들 없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