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ㅠㅠ 그전에도 계속 입덧했는데 갑자기 더 심해졌어요. 특히 저녁에는 없었던 체덧이 생겨서 힘들고 안하던 양치덧까지 하네요. 속쓰림도 심해졌구요. 언제쯤 입덧이 사라질런지 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14주차에 입덧이 다시 심해지신 분들 없으세요?
10주 전후로 입덧 피크찍고 좀 나아지나 해서 약도 끊었는데 요즘에 다시 심해져서 하루종일 먹은거 다 토하고 그러네요ㅠ 갑자기 심해지니까 잘못되는건 아닌가 겁나기도 하고.. 비슷한 경험 가지신 분들 계실까요?
댓글
15
저요...입덧없었는데 12주 후반부터 입덧이 심해져서 요즘 너무 힘드네요 ㅠㅠ
저도 9-10주에 토덧 피크찍고 12주부터 좀 괜찮아 지는가 싶더니 한번씩 토하거나 소화안되거나 계속 울렁 거리더라구요오 의사쌤도 근데 들쑥날쑥 할거라고 그러시긴했어요 ㅎㅎ 저는 의사쌤이 입덧약은 안먹을 수 있음 참아보는게 좋다하셔서 지금은 안먹고 버티는중이네요오!! 아가가 잘 있는거겠지 하며 함께 힘내요오
14주찬데 오늘도 점심먹고 토했네요.. 전에는 낮까진 괜찮았는데 요즘은 낮에도 문제네여ㅠ
저도14주찬데 아직까지울렁거림있어요...음식먹고배부르면 토할거같고 ㅠㅠ.......엉제괜찮아질지...힘내세요 저는애기가 잘크고있다생각하몀서 위안얻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