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에 콜드브루말고 디카페인 생겼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커피 드시는 분들 디카페인으로 드세요 아님 그냥 카페인 드세요?
오늘 아이스 라떼가 너무 땡기는데 디카페인말고 그냥 카페인이 땡겨서요 ㅠㅠㅠㅠ 메x커피꺼 주로 사마시는데 여기는 디카페인이 콜드브루라서...맛이 없어요....ㅠ 찾아보니 일반 아이스라떼 카페인 함량이 189.9mg라는데 그냥 마셔도 될까요..?ㅠㅠㅠㅠㅠ 임신 전에 커피없이는 못살던 사람인데 커피 끊으니 두통도 심해진거같고 임신하고 나서는 일주일에 2-3번 정도 디카페인으로 한 잔정도는 마셨었어요. 근데 오늘따라 그냥 카페인이 넘 땡겨용..ㅋㅋ 커피드시는 다른 임산부분들은 다들 어떻게 드시는지,얼마나 자주 드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50
저는커피는 안뗑기는데 탄산이 그리뗑기네요. 탄산수는 안뗑기고 콜라사이다ㅜㅜ ㅋㅋㅋ
저는 아아 하루에 한잔정도 그냥마셔요..ㅋㅋ 디카페인은 맛이없고 하루한잔은 괜찮다해서요ㅠㅠ
안녕하세요. 엄빠님! 오늘의 베동 BEST글로 선정되셔서 댓글 남겨드려요. 😍 ✨상품(빌리쇼핑 3,000원 쿠폰)✨은 금주 내로 지급해드릴 예정이며, 상품 수령을 위해 작성자(나)가 표기된 베동글 캡쳐본 + 이 댓글의 캡쳐본을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그냥 하루 한잔 정도는 마셔용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