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들,딸 일때 증상이 섞여있네요ㅠ 뒷모습은 통통하고 , 임신선은 곧고, 배꼽밑이단단하고 과일과밀기루가땡기고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빌리에 이런글이떳네용 성별관련

그냥 재미로보시라구 올려용 ㅎㅎ
댓글
6

탈퇴한 유저
저 첫째때보면 딸쪽이랑 비슷했지만 아들이었어요 ㅋㅋㅋ진짜 재미로 보셔요

ㅋㅋㅋㅋ그래야겟네요 ㅋㅋ
저도 이글만보면딸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각도법은 쌤께서 아들같다하셔서 ㅋㅋ 너무궁금햐요 ㅋㅋ
저도 이 글대로면 아들인데 ㅋㅋㅋ...병원갈때가 궁금하네요 ㅋㅋ 재미로 잘 보고 갑니닷 ~~
우와~ 이 글대로면 딸인데, 2주 뒤에 있을 16주차 진료가 기다려지네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