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에서 나오는 임신주수별로 필요한 영양 다 들어있는 제품먹고있어요. 그거만 챙겨먹는데도 아기 너무 잘자라고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영양제 뭐드세요?
인제 12주차들었는데 병원에서 얘기해준 엽산제와 비타민D를 먹는데 혹시 이거외에 다른거드시는분들 있으신가요? 주변에 임산부가 없으니ㅠ 공유할사람이ㅠ 인제 철분제와 유산균도 먹어야할때인거같은데ㅠ 혹 드시는거있으시면 공유해주셔용~~
댓글
16

오~~ 그런거한번찾아봐야겠어요^^
임신 초부터 오메가3 유산균 엽산 비타민D 먹고 있어요. 16주 되면 철분제 추가해서 먹을 거예요.

저도 인제 챙겨먹어야할거같은 주수 같아서용^^ 감사해용~~
엽산, 비타민D 강조하셔서 그렇게 먹고있어요! 12주차 넘어서부터 두통이 점점 심해져서 15주차에 철분제 추가로 복용하고 있음다 ㅎㅎ 담주에 병원가는데 칼슘이나 다른 영양제 복용상담하려구요

저도 그렇게 2종류먹고있는데 몬가 부족한거아니였나 싶은생각에~^^ㅋ
저는 엽산이랑 비타민d 유산균 먹고있는데 유산균은 안먹다가 변비가 있어서 여쭤보고 먹는 중이에요. 혹시 모르니 별똥마미님도 의사쌤께 여쭤보고 드세요 ㅎㅎ

이번주에가서 여쭤봐야겠어용~ 저도 변비가ㅠㅠ 감사해용~^^
저는 의사쌤이 초기부터 유산균과 다른 비타민도 챙기라고 하셔서 13주까지 엘레뉴1먹고 이제 2먹어보려구요 나눠서 먹기가 넘 고역이라서ㅠ

유산균을 빨리드셨네요 저도 먹어야겠네요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