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오늘 몸도 안 좋고해서 뭔가 더 쳐지고 우울하더라고요ㅠ 딱히 이유가 있는 것도 아니라 더 모르겠고.. 이 시기만 좀 지나면 좀 괜찮아지겠죠? 전 그래서 내일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 하루를 좀 채워볼려고 뭘할지 열심히 고민해보고 있어요! 우리 함께 이 시기를 잘 보내봐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기분이 우울..
15주 5일차 되었는데요...기분이 왤케 싱숭생숭 우울하고 그럴까요.... 원래 이정도까진 아니였는데... 이런말 해도될지모르겠는데...뱃속에 애기한테도 모성애가 안생기는거같아요..기분탓인지 남편한테도 짜증내고 시부모님 좋으신 분들인데 시댁단톡방에 오랜만에 저랑 관련된것도 아닌 일상얘기하는데도 쉽사리 짜증나고 그러네요... 막 그냥 나오고싶은 충동들고 그러다가 또 퇴근하고 집가면 좀 나아지고.. 주말에 또 나아지고.. 진짜 한주동안 왤케 기분이 다이나믹한지....호르몬때문일까요?ㅜㅜㅜ
댓글
21

카래빵님 같이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당~답글 덕분에 오늘도 비록 몸은 쳐지지만 힘이나네용~~ 감사드리고 카래빵님도 뱃속 아기와 미래의 화목한가정만을 생각하며 힘내보아용♡♡
15주 2일차 직장다니고 있는데 저도 그래요ㅠㅠ 엄청 예민보스..ㅠㅠㅠ 하루 종일 기분이 오락가락하네요ㅠㅠㅠ 직장에서 좀만 서럽거나 남편이 좀만 서운하게 해도 눈물부터 차오르고ㅠㅠ 감정 컨트롤이 안되서 더 힘드네요ㅠㅠㅠ

흑ㅜㅜ 저도 오늘 갑자기 책상에서 멍때리다 눈물이 줄 흐르길래 얼릉 누가볼까 하품하는척ㅋㅋㅋ 우리 힘들겠지만 같이 힘내보아용♡ 낼도 힘내보자구용 ..조만간 기분도 괜찮아질거에용~~
저도 요새 별것도 아닌거에 눈물나고 그릏더라구요오오 호르몬 때문에 그런것 맞는것 같아요 ㅎㅎ 남편한테도 짜증이 엄청나고 그렇긴한데 ㅎㅎ 대화 자주 하면 괜찮아지는것 같아요오 ~ 너무 힘들오하지마세요오 시댁 단톡방은 안들어가면 더 좋았을뻔했네요^^^;;

시댁단톡방 ... 시댁식구 좋은분 맞는데...그냥 요즘 우울모드니 내가 왜 그분들 대화를 듣고잇나 스트레스가 확, , .. 그냥 대단한거아닌거에도 짜증폭발이네용ㅜㅜ 딸기맘님 위로 감사드리고 덕분에 힘내보겠습니당♡♡

ㅋㅋㅋㅋ좋아도 괜히 스트레스죠😁😁😁😁

탈퇴한 유저
저도.. 그저께 아무 이유없이 너무 우울해서 스스로 따져 물어봤었어욬ㅋㅋㅋ 배가고픈가? 일이힘든가? 신랑이화나게하나? 단거 안먹었나? 몸이 아픈가? 근데 정말 그 어떤 이유도 없이 너무 슬프고 속상하고 우울해서 한참을 울고 났더니 좀 괜찮더라구요 ㅠㅠㅋㅋㅋㅋ 스스로도 이상했지만 그냥 지금은 호르몬의 노예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ㅠㅠ 은통이님도 화이팅입니다!

에고...최근 2주전부터 넘 우울해서 힘들었는데 선민 맘님도 동감해주시니 감사합니당ㅜㅜ 응원 감사드리고 덕분에 힘내보겠습니당~~~♡♡♡
호르몬에지배당하신거같아요 ..! ㅋㅋ 저도 아무것도아닌일에 기분이오락가락하고 혼자울기도하고 하는데 .. 그럴때마다 호르몬한테 지다니..하고 생각하고 말고있어요..ㅋㅋ 힘내세요

감사합니당~~~ 꽉맘님 ~ 전 회사에 책상에 가만잇는데도 갑자기 눈물이 슥ㅡㅡ원래 전혀 안그랫는데ㅜㅜ 좀더 지남 갠찮아지고 편해진다니 같이 힘내보아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