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늘 정밀초음파 하고왔는데 제가 다니는 병원에서는 입체로 바꿔서 초음파 보여주시더라구요! 병원마다 기계가 다르니 아마 여쭤보시면 알 수 있을것 같아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정밀초음파=입체초음파??
저는 이천 ㅁㄹㄴ 다니는데 이번주에 정밀초음파해요 ㅎㅎ 이게 입체초음파에요??
댓글
5

탈퇴한 유저
아니에요. 정밀초음파랑 입체랑은 다른겁니다. 정밀초음파는 다훈증후군 검사하려고 하는 초음파고요. 입체는 3D에요.

아하!!감사합니다 ㅎㅎㅎ 정밀초음파하는데 3D로 볼 수 있나 기대했어요😅
넹 맞아요

ㅎㅎㅎ 답변 감사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