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초로는 보시면 안돼요 ㅎㅎ12주는 원래 다 튀어나와있어요~ 일반 초음파 옆면으로 척추와 생식기가 다 나오는 각도로 보셔야 돼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인데 딸..?아들..?

안알려주시긴 했는데.... 이거보고 알수있을까요??
댓글
3
입초로는 각도법 안 봐요!

탈퇴한 유저
이거보고는 모를것 같아요 12주땐 다 나와있고 보통 각도법으로 짐작만 할수있는 시기라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