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프티 검사도 제일 좋은 시기가 있다고 해서 1차검진때쯤 하는게 가장 좋다고 했던거 같아요! 시기를 잘 고민해보시고 2차 결과에서 저위험군으로 나오면 그땐 굳이 니프티 안하셔도 될 거 같아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니프티검사 고민
기형아검사 하고왔는데 목투명대 두께는 정상이고 37세라 원장님께서 니프티검사 고려한번 해보라고 하시던데 16주에 2차기형아 검사결과듣고 결정하기로 했어요 다들 니프티 검사하시나요? 고민이에요ㅠㅠ
댓글
7
전38인데 별로신경이 안쓰여서 기본했어요 근데하는게 내맘이편할거같음 하는게나을거 같아요
37세시면 한번 하시는 것도 좋을거같아용!ㅠㅠ
저도 니프티했어요! 맘 편해요 ㅎㅎ
저는 12주차에 바로 니프티 했어요~ 노산 신경 쓰이면 해서 걱정 더는게 훨 나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