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알려주셔거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먹으면 안되는/조심해야하는 영양제도 있나요??
안녕하세요! 예비 엄마아빠님들! 영양제 이것저것 찾아먹고 있는데.. 아직 지식이 많이 없습니다.. 혹시 먹으면 안되는 비타민/영양제 들이 있을지요? 어떤 사람은 오메가3도 먹지 말라 그러고 누구는 괜찮다고해서 헷갈리네요ㅠㅠ 오늘도 건강하게 태교하세요!!
댓글
8
저는 이것저것 찾아 먹기 귀찮아서 알아서 임산부 영양소로 맞춰 나온 차병원 올인원 1단계 먹고있어요~
필라이즈 어플 받구 임산부 설정하고 먹는 양양제 입력하면 주의해야될거 있는지 떠요
비타민a 태아성장에 필요하다고 담당쌤이 달려주셨어요 일일 섭취 720ug 에요! 고용량 3000이상 피하면 된다고 해요~~ 저는 필수로 활성엽산, 비타민디, 유산균 세개 먹고 있어요!
저는 엽산이랑 비타민B랑 D랑 이노시톨 코큐텐 이렇게 먹고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