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ㅎㅎ 첫째 12월23일에 태어났어요 12월말이 예정일이었는데 눕눕만하고 1월에 꼭 낳자했는데 갑자기 양수터졌어요~ㅠㅠ 임신과 출산은 진짜 신의 영역이라고 느낀 순간이었습니닷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눕눕하면 좀늦게 낳을수있을까요?
눕눕하고도 예정일보다 빨리 낳으신분들 있나요?ㅜㅜ
댓글
3
저도 초기부터 쭉 눕눕만 했다 생각했었는데.. 중기지나서 입덧도 나아지고 하니 돌아다녔었거든요. 무조건 눕눕한다고 늦게 낳거나 빨리 낳거나 하는것도 아니고, 산모에게도 어느정도의 운동은 필요로 해요. 만약 출산때 자분하시게 되면 34주부터는 운동하라고 권해요. 그 얘기듣고 열심히(?)는 아니고 짐볼 한번 타고 애기 조산했어요 ㅠㅠㅠㅠ 다행히 건강하게 나올때가 되어서 나온거 같긴 한데 너무 일찍 나온게 힘들었어요 ㅠㅠ 태동을 너무 짧게 느끼고 출산한게 힘들었던거같아요
저도.. 첫째를 38주에 낳았는데 둘째는 1월 중순이라 ㅠㅠ 12월 내내 눕눕해서 40주 만출하고싶어요 ㅜㅜㅜ 누워있으면 늦게 낳을 수 있을까요 ㅜ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