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임신중기부터 디카페인 마시려구영ㅋ 지금은 초기라 안먹고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커피는 끊으셨는지요?
임산부들은 커피를 마시는지 궁금하네요? 네이버 검색도 제각각이라서요
댓글
32

그렇군요!
샘이 그러시더라구여 ‘어? 커핀가?’싶게 희석한 거 한 잔 마시라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저는 병원에서 디카페인도 먹지말라고 해서 아에 끊었어요ㅠ 대신에 임산부한테 좋은 루이보스티 마시는 중입니다!

넵!! 혹시 어디꺼드시나요?
저는 첫째 경험이 있어서... 괜찮을거라고 너무 안일하게 생각했었나봐요. 두번째 임신때 그냥 막 커피를 마셨더니(그래도 하루에 한잔씩) 유산되고, 두번째도 임신사실 알고 커피를 마셨네요.. 저는 커피가 그렇게 크게 영향이 있을 줄 몰랐어요. 생각해보니 첫째는 모든게 처음이라 하지말라는거 먹지말라는거 초기때는 지켰던거같아요. 중기쯤에 하루에 한잔 마시기 시작했던거를 초기부터 괜찮겠지 하고 착각했었나봐요. 그래서 지금 세번째는!!! 커피 한잔도 안마시고 있답니다ㅎㅎ 임산부에게 좋은 루이보스 차를 추천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바로구매해야겠네요ㅋ
디카페인만 마셔요!! 하루에한잔 ㅎㅎ

디카페인으로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