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피고임 위치랑 크기가 넘 비슷해요 ㅠㅠ혹시 지금은 사라지셨나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3일차 난황보고 심소들었어요👼🏻❤️

막생4.1일이구 예정일은 1월6일이라네용! 5주차때 초음파는 아기집만 있고 다이아반지도 못보고 심장소리도 못들었거든요~~ 주말동안 배땡김에 갈색혈이 좀 나오길래 오늘 병원 후다닥 다녀왔어요🥹근데 이렇게 예쁜 난황이 딱!! 진짜 눈물ㅠ또르르.. 피고임 있어서 질정 처방받고 눕눕하려구요 1월 베동님들 심소 들으셨나요~?👼🏻♥️
댓글
16

오늘 7주3일차구요 !! 아까 병원 다녀왔는데 크기가 0.2 정도 줄었는데 아직도 1.6으로 피고임 있어요 ㅠㅠ 근데 애기집 크기도 괜찮고 애기고 잘크고있다 그래서 다행이에요 ㅠㅠ 3주뒤에 다시 가기로 했어요!!혹시나 피비침있으면 바로 오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1.8mm아가일때 심소 듣고 2주뒤에 오라구 해서 기다리는데 ㅜㅜ 기다림이 너무 기네요!!!축하드려요❤️
갈색혈이 나와야 난황이 생기나요???ㅜㅜ

아니요!!! 빠르면 5주 늦으면 6주차에 보이는것같아요~

탈퇴한 유저
6주 다음 진료는 몇주뒤에 가세요? 전 지난주(5주) 아기집을 잘 못보고왔는데 2주뒤에 오래서 못기다리겠어서 다음주에 다시가보려고 해요

저도 5주에 가고 2주후에 오라고했었어요!! 근데 6주차에 한번 가서 심소듣고 하니까 이번에는 3주뒤에 오라고 하셨어요~


탈퇴한 유저
저도 담주에 한번 더 가봐야겠어요!! 답변감사해용♡
저도 얼른 듣고싶네요 ㅎㅎㅎ

심장소리듣기전에 초음파에서 빤짝빤짝 보이실거에요 그것도 넘 신기했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