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도 못받앗어요ㅠ 임신확인서 갖구 보건소가서 못받았다하면 해준다고 글봣는데 저희 지역은 무조건 산전만 가능하구.. 산부인과에서 받으라고 하더라구요ㅠ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전 안했고 아직 임신 확인을 기다리는 중입니다만 산전검사 안하고 임신을 하면 큰일나나요ㅠㅠ
댓글
16
탈퇴한 유저
저도 못받앗어요ㅠ 임신확인서 갖구 보건소가서 못받았다하면 해준다고 글봣는데 저희 지역은 무조건 산전만 가능하구.. 산부인과에서 받으라고 하더라구요ㅠ
탈퇴한 유저
ㅠㅠ그렇군요...저도 내일 아침 확인해보고 첫번째로 보건소 가봐야겠네용 ㅠㅠㅠ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당!!!!
임신확인서받고 보건소가면 무료산전검사진행가능해요! 검사받고 부족한것만 병원에서 산전검사 추가로받아서 진행해도되요!
탈퇴한 유저
아! 넹 ㅠㅠ 빨리 확인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산전 검사는 따로 안했는데 ㅠ 풍진은 임신전 또는 임신 10주-12주에 받을수 있다고 해요 주수에 따라 받을수 있는 산전검사사 다른거 같아요 책 : 임신출산 육아 대백과 보고있는데 추천드려요!
탈퇴한 유저
오호 정말요ㅠㅠ 준비라는건 하나도 안하고 컨디션이 괜찮으면 다 되는줄 알았어요! ㅠㅠ 감사합니당
임신 10주 안에 받는 임신초기 검사라고 또 따로 있어요!
탈퇴한 유저
앗 그렇군요ㅠㅠ 산전검사는 안해도 되는건가요...
아니에요ㅠㅠㅠ 임신확인되면 보건소 들려서 산전검사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럼 가셔서 소변, 피검사 하시면 일주일 후에 결과지 나옵니다!!! 풍진을 제외하곤 항체없으면 임신 중에도 주사맞을 수 있다고 하셨어용 ㅠㅠ
탈퇴한 유저
아 정말요??ㅠㅠ 임신 하자마자 보건소 가야겠네요!! ㅠㅠ 다행입니다 감사해요ㅠㅠㅠ
탈퇴한 유저
아 전 임신하기전 검사로 이해했엇는데 산전검사네요. 생각없이보다가.. 죄송합니다 잘못된 대답ㅠ
탈퇴한 유저
넹?ㅠㅠㅠ그럼....임신하고 난 후도 산전검사 가능하다는거 아닌가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