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주되신거에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 다녀왔어요 ㅎㅎ

잘크고 있네요 아기집이 일주일만에 10배 커졌어요 ㅎㅎ 2.10센치가 되었어요 ㅎㅎㅎ 너무 신기해요 그래서 아기수첩에 마스킹테이프로 사진 붙여놨어요 ㅎㅎ 나름 다꾸같고 재밌네요 ㅎㅎㅎ
댓글
9

이제 5주 정도래요
으앗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얼떨떨해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너무 기대되시겟어요 ㅎㅎㅎ
저도 톨날또가면 저렇게커져잇겟죵ㅎㅎ

네네 커져있을거에요 ㅎㅎㅎ
쪼꼬미 작고 소중해요 ❤️

감사합미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