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빵찐빵 반가워요 💕 저도 쌍둥이라 걱정이 많기도 하지만 축복이 두배로 온거라 생각하니 기쁘기도 하고 그래용 ㅎㅎ 26일엔 심장소리도 우렁차게 들려줄꺼예요 !!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 "호빵👶찐빵👶" 인사드립니다❤️

올해 2월18일 난자채취 한 후 4월24일에 5일배양동결배아 이식받아 아주 운좋게 시험관1차에 첫임신 성공했어요 ㅎㅎ 1차 피검사 수치 : 784.42 ( + 10 ) 2차 피검사 수치 : 2607.69 ( + 13 ) 5월12일, 5주2일차 아기집 2개 확인 했구요😊 5월25일, 7주1일차에 심장소리 들으러 가는날인데 너무 설레이고 두근거리고 하루 빨리 듣고 싶어요🥹 근데 사실 임신했다는 실감이 안나는것 같아요.. 두아이 모두에게 똑같이 사랑줄수있을까 좋은엄마가 될수있을까 무섭기도 떨리기도해요ㅠㅠ 잘해낼수있겠죠 ?? 호빵👶찐빵👶 안전하게 엄마뱃속에 있다가 건강하게 만나자❤️🧡💛💚💙🩵💜
댓글
18

꺄~ 알콩달콩 주수도 같고 쌍둥이도 같고 비슷하고 같은점이 많아 넘넘 반가워요 👼👼 같이 힘내보아요👍

네네 !! 진짜루 엄마들도 호빵찐빵도 알콩달콩도 특별한 이벤트 없이 무난하게 열달 지냈으면 좋겠어요 ! 💛💛
으앗 너무 귀여워요..! 혹시 출산 예정일이 어떻게 되세요?!

예정일은 24년1월11일 이랍니다! 둥이들인만큼 조산 위험이 커서 12월에 출산할수있어요🤣

저도 쌍둥이인데 1월에 낳고싶은건 제 욕심이겠죠🤣🤣
너무 너무 축하드려요!! 호빵이 찐빵이 모두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렴!!

호빵찐빵 같이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호빵찐빵이 너무 귀여운 태명이네요:)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길 바라요!😁

귀여운 태명만큼 보다더!! 이쁜아가 만나고싶어요😝 감사합니다👍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다오♡

무럭무럭 건강하게 쑥~쑥~ 크고 있답니다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