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게가정 좋지만 상황이어렵다면ㅜㅜ 그냥 좋게생각하려고 노력했어요! 저는 24시간씩 근무하구 ㅠ 성인 남자 여자를 들거나 무거운 장비... 등 다 직접 들어야하고 빨리 움직여야 상황이 내내 있는 직업이에요ㅠㅜ 임신확인되면 바로 현장직에서 배제되는데... 예전에 초기에 잘못된 경험이있어서 또 겪기싫어서 이번에 말을 늦게하려고 숨기구있는데용 아기랑 그냥 한팀으로 우리 좋은일 하는 거야!! 힘내자! 이렇게 ㅠㅠㅜ 생각하면서 정신승리로 버티고잇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땡김.뭉침 있을 때 어떻게 하시나요..?
초기여서 조심해야 할 시기지만 직업이 직업인지라 가만히 있을 수 없는 일을 해요 심지어 만0세 아가들과 함께 지내다보니 움직임을 덜 할 수도 없고 온도니가 가벼워야 하는데.. 몸은 점점 무거워지고 쳐져서 현타? 올 때가 있어요ㅠㅜ... 일하다가도 쉬다가도 배뭉침, 땡기는 증상이 생리통 때처럼 있어요 그런데 핫팩을 댈 수도 없고 누워서 쉴 수도 없다보니 쌩으로 참고 있는데 다른 뷴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가슴도 너무 아프고 너무 아가들이라 힘 조절이 안되어 스치거나 안기면서 부딪치는 건데도 너무 아픈데 티는 못내고 울먹이고 있는 스스로가 너무 현타가 오더라고요ㅠㅜ... 핫팩을 대면 좋지 않다는데... 눕눕 말고 또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ㅠㅜ 답답.....하고 잠도 못자네요ㅠㅜ...
댓글
2

....역시 정신승리 강해져야 해서 그런가봐요!ㅜㅠ 같이 노력해야겠어요 그나저나 업무가 너무 고되면 몸도 더 힘들어질텐데.. 건강 조심하면서 일하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