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땡김.뭉침 있을 때 어떻게 하시나요..?

초기여서 조심해야 할 시기지만 직업이 직업인지라 가만히 있을 수 없는 일을 해요 심지어 만0세 아가들과 함께 지내다보니 움직임을 덜 할 수도 없고 온도니가 가벼워야 하는데.. 몸은 점점 무거워지고 쳐져서 현타? 올 때가 있어요ㅠㅜ... 일하다가도 쉬다가도 배뭉침, 땡기는 증상이 생리통 때처럼 있어요 그런데 핫팩을 댈 수도 없고 누워서 쉴 수도 없다보니 쌩으로 참고 있는데 다른 뷴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가슴도 너무 아프고 너무 아가들이라 힘 조절이 안되어 스치거나 안기면서 부딪치는 건데도 너무 아픈데 티는 못내고 울먹이고 있는 스스로가 너무 현타가 오더라고요ㅠㅜ... 핫팩을 대면 좋지 않다는데... 눕눕 말고 또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ㅠㅜ 답답.....하고 잠도 못자네요ㅠㅜ...

댓글

2

  1. 쉬는게가정 좋지만 상황이어렵다면ㅜㅜ 그냥 좋게생각하려고 노력했어요! 저는 24시간씩 근무하구 ㅠ 성인 남자 여자를 들거나 무거운 장비... 등 다 직접 들어야하고 빨리 움직여야 상황이 내내 있는 직업이에요ㅠㅜ 임신확인되면 바로 현장직에서 배제되는데... 예전에 초기에 잘못된 경험이있어서 또 겪기싫어서 이번에 말을 늦게하려고 숨기구있는데용 아기랑 그냥 한팀으로 우리 좋은일 하는 거야!! 힘내자! 이렇게 ㅠㅠㅜ 생각하면서 정신승리로 버티고잇어요.......

    1. subcomment icon

      ....역시 정신승리 강해져야 해서 그런가봐요!ㅜㅠ 같이 노력해야겠어요 그나저나 업무가 너무 고되면 몸도 더 힘들어질텐데.. 건강 조심하면서 일하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