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궁금한게 있어요..!

저는 이제 6주 중반정도 되었고 담주 7주로 넘어갈때 심장소리 들을 예정인데요, 제가 살이 너무 급격히쪄요. 뭔가 음식을 먹는 량이 많이 늘지도 않았고 평소랑 생활 패턴이 동일한데 살이 배랑 엉덩이가 계속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찌고있어서요 ㅠㅠ 혹시 다른분들도 이러신 분 계신가요? 신랑은 몸이 임신을 이제 준비하느라 변화가 있는게 아닐까? 하고 맘 편히 있으라는데 제가 몸 변화에 예민해서 그런지 스트레스가 되네요ㅠㅠ

댓글

7

  1. 저도 이제 7주인데 벌써 아랫배가 14주처럼 나왔어요 ㅋㅋㅋㅋ임신사실알고 식단도 바꿨는데.. 억울해요 🥲 .. ㅋㅋ

    1. subcomment icon

      저는 저만 이상한게 아닐까 너무 고민이 많았는데 다른분들도 비슷한 증세가 있는 걸 보니 몸이 아가를 키울 준비를 하는 건가봐요 :) 진짜 억울한 마음 뭔지 너무 공감해요. 좋은 생각만 하도록 노력해보자구요!ㅎㅎ

  2. 그래도 걱정말고 초기에는 쉬시는게 좋은거같아요! 저도 살이 너무쪄서 신랑이랑 산책을 몇일했더니 저번주까지 없던 피고임때문에 2주 눕눕처방받았어요!! 걱정말고 좋은 생각 많이 하시고 푹 쉬세요

    1. subcomment icon

      정말 조심해야하는 시기인 것 같은데 맘은 왜 그렇지 못한걸까요ㅠㅠ 이또한 지나가리라 생각하고 맘을 가볍게 가져가야겠어요. 풀문님도 좋은 마음 가득히 눕눕 화이팅입니다!

  3. 저랑 엄청 똑같으시네요ㅠ 이러다가 나중엔 어쩌나 싶어서 엄청 고민이에요ㅠ 산책도 자주 하려고 하고 먹는 걸 좀 덜짜고 덜 달게 먹을까 고민중이에요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 빈속이 울렁거리기 시작하는거 보면 이제 먹덧으로 오는 것 같아서 더 고민되네요.....ㅠㅠ 조금 더 맘을 내려놓아야겠죠? 잘 이겨내봐요우리ㅠㅠ

    2. subcomment icon

      먹덧 그것도 저랑 똑같네요!!🫢 빈속에 울렁거리고 잘 소화도 안되는데 또 들어가긴 하고ㅋㅋㅋ 주변에 임신 후 급격히 찐사람이 없어서 답답했어요ㅠㅋ 이겨내보아요ㅠ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궁금한게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