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 옮기는거요ㅠㅠ

마지막생리4/8이구 5/10에 처음 병원방문해서 질초음파 봤지만 아가집안보여서 피검사만 했어요.. 수치는 170으로 임신같지만 중간에 피나오면 생리라 하시고 2주뒤에 와야 알거같다 하셨는데 저 말 외에도 부정적인 말을 좀 듣고와서 기분이 좋진않았어요 ㅠㅠ 그러다 2주되기 전인 오늘5/16 ㅠㅠ 배가 아파서 급하게 진료 보게됐는데 아직도 아기집은 안보이고 (초음파를 진짜 대충 보심 ㅠㅠ체감상 1분도 안본거같..) 피검사하고 수치만 잘올랐나 보고 가라하심 ㅠㅠ 수치는 1500나와서 아직 아가집 안보일수도 있는 수치라고 원래 예약한 날인 다음주에 오면 확인가능할거같다하면서 .. 자궁외임신 유산 등등에 대한 가능성도 말하면서 제 불안감만 증폭됐어요ㅠㅠㅠㅠㅠ 그래도 처음 제 상태를 봐오신 선생님이니까 아가집까지 확인을 하고 병원을 옮겨야할지 그냥 다음 진료부터 아예 병원을 바꿀지 고민입니다 ㅠㅠ

댓글

6

  1. 저랑 비슷하신것같아요! 마지막생리일도용! 저도 처음에 58수치로 4주3일차에 갓는데 아기집이 안보여서 피검사그날 하고왔더니 1580나왔다고 이틀뒤에 아기집보러갔더니 보였어요~저는 질이 좀 부어있어서 더 안보였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다른병원도 한번가보세요~

    1. subcomment icon

      아 질이 부으면 안보일수도 있군요 ㅠㅠ 감사합니다 !

  2. 저 수치가 2000넘어도 아기집 안보여서 자궁외임신 진단 받고 소파 하자고 하는거 일주일기다렸다가 다른 병원가서 아기집 확인 했어요 오늘 심장소리도 듣고 왔어요 초음파 기계 좋은데로 옮겨보세요

    1. subcomment icon

      ㅠㅠ네네 고맙습니다 다음주에 우선 진료보고 생각해놓은 병원이 신식이라 그곳도 가봐야겠어요..

  3. 저는 인공수정, 시험관 다 실패하고 어쩌다 자연임신 됐었는데 그때 아기집에 아기가 안보여서 기존 다니던 병원 말고 다른 병원도 한군데 정도 더 가서 확인했었어요 ! 결국은 아기가 계속 안보여서 계류유산으로 수술을 했지만 마음이 불안하고 그거때문에 계속 신경이 쓰이실테니 우선 지금 병원에서 다음주 진료보시고 결과에따라 한군데 정도 더 가서 고견 들어보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예요 !

    1. subcomment icon

      에고 ㅠㅠ 네네 우선 다음주 기다려보고 다른곳도 생각해놔야겠어요 댓글 고맙습니다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